E- Civil Affairs
대전 대덕구,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전보훈병원 입원 국가유공자 위문
|
|---|
|
대전 대덕구,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전보훈병원 입원 국가유공자 위문 1180만원 상당 건강기능 음료 세트 전달… 지역 보훈단체 8곳에도 존경의 마음 나눠 대전 대덕구는 2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전보훈병원에 입원 중인 국가유공자를 찾아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와 유족의 숭고한 희생과 공헌을 기리고, 보훈가족에 대한 사회적 예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덕구는 건강기능 음료 세트 310개(총 1180만원 상당)를 준비해 대전보훈병원과 6·25참전유공자대덕구지회(지회장 김춘식)를 비롯한 지역 내 8개 보훈단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금성 대덕구 부구청장과 이정상 대전보훈병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해 국가유공자들의 헌신과 희생에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했다. 윤금성 대덕구 부구청장은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자유와 평화는 국가유공자와 보훈 가족 여러분의 희생과 헌신 위에 세워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이 존중받고 예우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보훈 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 (사진 왼쪽부터) 이정상 대전보훈병원장과 윤금성 대덕구 부구청장이 23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를 찾아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위문품 전달식을 마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
첨부파일
2. 대전 대덕구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전보훈병원 입원 국가유공자 위문.hwp(93.5KB) 2. 대전 대덕구 호국보훈의 달 맞아 대전보훈병원 입원 국가유공자 위문.jpg(216.6KB)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