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전 대덕구 “네쌍둥이의 백일을 축하합니다”
대전 대덕구 “네쌍둥이의 백일을 축하합니다”
법동 네쌍둥이 가정방문… 백일상 대여·생활용품 후원·후원금 등 전달
최충규 구청장 “아이 키우기 좋은, 살기좋고 안전한 대덕 조성 앞장”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백일을 맞은 네쌍둥이의 가정을 방문해 축하했다고 20일 밝혔다.

대덕구 법1동에 거주하고 있는 정재룡, 가미소 부부는 지난 9월 13일 2남 2녀 네쌍둥이인 서하(아들), 시하(딸), 도하(아들), 율하(딸)을 얻었다.

대덕구는 네쌍둥이의 백일을 축하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했다.

특히 구는 네쌍둥이를 위해 백일상 대여 및 촬영 액자 제작을 지원하고, 법1동 후원기관과 (주)HM홍명, 닥터하스킨, 현대자동차 대화판매대리점 등이 △70만원 상당 기저귀 및 생활용품 후원 △ 친환경 수납장 가구 제작 지원 △화장품 후원 △후원금 50만원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백일상 대여 및 촬영 액자 제작 지원은 대덕구 영유아 혜택 사업 중 하나로 대덕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백일을 맞이하는 가정을 위해 백일상과 소품 등을 대여하고 촬영한 사진의 액자를 제작 지원하고 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네쌍둥이의 출생은 대덕구민 모두의 기쁨”이라며 “아동과 부모가 모두 행복한 대덕 안에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설명: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네 쌍둥이 중 막내인 율하양을 안고 기념 촬영을 찍고 있다.]
[사진 설명: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가운데)이 네 쌍둥이의 백 일을 맞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설명: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오른쪽)이 네 쌍둥이 가족들에게 축하와 격려 말씀을 전하고 있다.]
첨부파일
4. 대전 대덕구 “네쌍둥이의 백일을 축하합니다”.hwp(83KB)     
4. 대전 대덕구 “네쌍둥이의 백일을 축하합니다” (1).jpg(238.7KB)     
4. 대전 대덕구 “네쌍둥이의 백일을 축하합니다” (2).jpg(223.5KB)     
4. 대전 대덕구 “네쌍둥이의 백일을 축하합니다” (3).jpg(155.7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