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전 대덕구, 주민들과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나서
대전 대덕구, 주민들과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나서
최충규 구청장, 중리·법동·신탄진 시장 등 방문… 전통시장 이용 촉진 등 홍보도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5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을 방문해 장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대덕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주민들과 고물가와 경기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과 침체된 전통시장의 상권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중리, 법동, 신탄진시장 등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러 온 시민들과 함께 손수 장을 보고 시장 상인들의 목소리를 청취했으며, △물가안정 캠페인 △착한가격 업소 이용 홍보 △전통시장 이용 촉진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아울러 구는 명절 대목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서민 경제 안정화에 중점을 두고자 지난 1월 17일부터 오는 8일까지 설 명절 물가 대책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성수품 물가안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전통시장에 활력을 주는 착한 소비에 우리 대덕구민들이 함께 해주시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를 발판 삼아 전통시장이 좀 더 활기를 찾기를 바라며, 모든 구민의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설명 :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첫 번째 줄 가운데)이 5일 지역 주민과 함께 법동전통시장에서 장을 본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1. 대전 대덕구, 주민들과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나서.hwp(80KB)     
1. 대전 대덕구, 주민들과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나서.jpg(315K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