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전 대덕구 장동교회, 어려운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
대전 대덕구 장동교회, 어려운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
바자회 수익금 활용 후원물품 마련… 회덕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

대전 대덕구 회덕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충민)는 대덕구 장동교회(목사 황찬규)로부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472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14일 회덕동에 따르면 장동교회는 지난 4월 29일 회덕동 저소득 주민을 위해 사랑의 이웃돕기 바자회를 열었으며, 수익금으로 쌀, 라면 등의 후원물품을 마련해 기부했다.

황찬규 목사는 “교인들이 모두 합심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작지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충민 동장은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장동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80여명의 교인들이 등록된 장동교회는 화재 피해 가구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주민을 위한 마을 축제를 개최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하고 있다. 또한 황찬규 목사는 장동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해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 설명 : 황찬규(사진 오른쪽 두 번째) 장동교회 목사가 지난 12일 이충민 회덕동장(사진 가운데)에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472만원 상당 후원물품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1. 대전 대덕구 장동교회, 어려운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hwp(90KB)     
1. 대전 대덕구 장동교회, 어려운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jpg(2.7MB)     
공공누리 4유형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