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이 즐거운 대덕구

구정소식

E- Civil Affairs

해당 메뉴에서 검색하기

보도자료

보도해명

보도자료(상세화면) - 제목, 작성자, 작성일 , 담당부서 , 내용 , 첨부파일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대덕구 새마을부녀회, 2017년 정기총회 개최
대덕구 새마을부녀회, 2017년 정기총회 개최

대덕구 새마을부녀회(회장 양영자)는 18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각 동부녀회 회장단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새마을운동 발전에 기여한 12명의 유공자에 대한 박수범 대덕구청장 표창 수여, 새마을부녀회의 전년도 사업결산과 2017년 사업계획 보고가 있었다.
대덕구 새마을부녀회는 자체 수익금으로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한편, 다문화가족·장애우·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매년 해오면서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서 왔다.
총회에 참석한 박수범 구청장은 “그 동안 부녀회는 우리 구가 이만큼 발전할 수 있도록 좋은 마을, 행복한 동네를 만드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며 “대덕구새마을부녀회 소속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올 한해도 나눔·봉사·배려의 시대정신을 바탕으로 부녀회가 앞장서 희망이 넘치는 도시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양영자 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받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엄마의 따뜻한 손길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회원들이 앞장 서 다 함께 잘사는 행복한 대덕구를 위해 힘을 모아가자”고 독려했다.

[사진 설명 : 지난 18일 대덕구 새마을부녀회 양영자 회장(왼쪽부터 번째)는 대덕구청 중회의실에서 2017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박수범 대덕구청장( 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첨부파일
3. 대덕구 새마을부녀회, 2017년 정기총회 개최.hwp(41.5KB)     
3. 대덕구 새마을부녀회, 2017년 정기총회 개최.jpg(1.6MB)     

만족도 평가 |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