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람/서식
민원신청
부서별 민원서식을 게시하오니,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민원 내용을 입력 후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민원서식 (상세화면) - 민원서식명, 최종수정일, 수수료, 처리기간, 사무내용, 신청방법, 주관부서, 연락처, 협조부서, 관련법규, 구비서류, 심사기준, 처리절차, 유의사항, 민원서식 정보를 제공하는 표 입니다.
건축물 표시변경.정정 신청
-
민원서식명
|건축물 표시변경.정정 신청
최종수정일
|2023-02-09
-
수수료
|없음
처리기간
|7일
-
사무내용
|건축물의 용도변경시 같은 시설군내에서의 변경사항처리 및 건축물대장의 의 기재내용 중 건축물 표시사항을 변경하는 민원사무
-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우편
-
주관부서
|건축과
문의처
|042-608-6442
-
협조부서
|
-
관련법규
|건축법 제19조 제3항, 건축물대장의기재및관리등에관한규칙 제18조제1항
-
구비서류
|
-
심사기준
|
-
처리절차
|
-
유의사항
|
-
민원서식
|
정부24에서 내려받기
|
민원서식
정부24에서 내려받기 (링크)
|